한국닛산이 6월 17일(월)부터 7월 12일(금)까지 약 4주간,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받고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각종 오일 및 배터리 교체는 10%, 닛산 순정 첨가제는 20% 할인된다.  

 

차량 전체 점검, 엔진 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 등을 받을 수 있는 유상 쿠폰도 판매하며, 캠페인 기간에만 권장 소비자 가격의 15%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 관계자는 "매우 덥고 습한 날씨가 예상되는 올해 여름, 고객 차량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판매 이후에도 계속되는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닛산만의 특별한 가치를 고객께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로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패션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의 손목시계를 증정할 계획이다. 전국 닛산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닛산 북클립을 선물로 준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