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키리스 기계식 키보드로 하이엔드급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엠스톤 그루브의 LED 버전이 출시된다.

 

엠스톤(mStone) 기계식 키보드 제조업체인 엠스톤코리아(구 IDFactory)는 고급형 텐키레스 제품인 ‘엠스톤 그루브(Groove)87-FR4’의 LED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LED 버전은 기존 제품의 내구성, 마감, 키감의 우수성을 그대로 적용했으며, 엠스톤 그루브-FR4 LED 제품은 청/갈/적의 3종류 제품으로 출시된다.

 

서든어택 유로게임단 공식스폰인 엠스톤 그루브87-FR4 제품은 이번 LED 버전 출시로 기존 기본모델인 블랙, 화이트, 실버 모델을 포함해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게 됐다.

 

LED 버전은 블랙하우징에 오렌지 색상 LED를 적용했으며,  LED 모드는 풀, 스파크(타건한 키에만 LED가 들어오는 기능), 게이밍(ESC,ASDW,방향키), 브레스(숨쉬기모드), 오프(꺼짐모드) 등으로 원하는 환경에 따라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엠스톤코리아는 출시기념으로 28일부터 자사 홈페이지(www.mstonekr.com)와 게이밍기기 전문 사이트 아이조아라샵(www.aijoarashop.com)에서 일주일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기간 동안 3만2000원에 해당하는 가죽 팜레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엠스톤 그루브87-FR4의 가격은 14만5000원이며, 예약판매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