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한국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제습기, 캠핑용품, 30만원 상당의 렌즈 등을 증정하는 ‘서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은 8월 31일까지 올림푸스한국 직영점 및 정식 대리점에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 전원이다. 해당 제품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www.olympus.co.kr)를 방문해 정품 등록 및 영수증 등록 절차를 거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ol.jpg

 

이벤트 대상 제품은 카메라(미러리스, 컴팩트) 11종, 렌즈 12종, 방수하우징 전 모델이다. 카메라 구매자의 경우, 제품에 따라 위닉스 제습기, 코베아의 그늘막 텐트와 캠핑 의자, 30만원 상당 올림푸스 팬케이크 렌즈 M.ZUIKO DIGITAL 17mm F2.8, 최고급 가죽 속사 케이스, 와이파이 기능을 내장한 메모리카드(FlashAir 8GB) 등 다양한 사은품 가운데 하나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렌즈 구매자는 3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 SK 주유 상품권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방수 하우징 구매 시에는 전용 가방을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승원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올림푸스만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라며 “올림푸스 카메라, 그리고 여름 필수품인 제습기와 캠핑용품 등 푸짐한 사은품과 함께 올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