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기 제조업체 레이저(Razer)의 국내 공식 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레이저 최상급 기계식 키보드인 ‘Razer Blackwidow Ultimate 2013 KR’ 한글판 에디션을 내놓는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은 레이저 엔지니어들의 다년간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하이엔드급 기계식 키보드로, 게이밍에 최적화된 기능과 성능을 자랑한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KR 한글판 키보드는 블랙 무광 색상의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을 채택한 게이밍 키보드로, 모든 입력 값에 즉각적인 피드백을 전달하는 기계식 키를 적용했다.

 

독일 체리사의 MX 청축이 이용돼 기계식 키보드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키감을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시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하기 위해 1000MHz 울트라폴링 데이터 전송속도를 지원한다. 또 0.001초에 해당되는 1ms 응답속도를 보여준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KR 키보드 좌측에는 매크로 전용 5키가 위치해 전용 프로그램을 통한 매크로 세팅 후 게임 플레이 시 게이머에 맞게 실시간으로 변환시킬 수 있다. 최대 10 프로필을 드라이버 메뉴를 거치지 않고 무제한 매크로를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게임 시에는 매크로 패드로, 평상시에는 일반 기능키 패드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제품은 게이밍 모드 옵션 키(F11)를 적용해 윈도키 버튼 입력을 차단, 게임 플레이 시 불편을 덜어준다. 하단의 ATL키는 매크로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Fn키로 쓰이며 적용 여부는 우측 상단의 LED로 확인 가능하다.


레이저 시냅스(Razer Synapse) 2.0 전용 드라이버를 통해 프로파일을 만들 수도 있다. 개별 키 값을 세팅/할당해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설정이 가능하다. 키 버튼 지정은 8가지 기능을 세팅할 수 있으며 키보드 조명과 게이밍 모드 설정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얼티밋 2013 KR는 개별 LED 라이트닝 조명 기능과 백라이트 조명 기능을 갖추고 있어 조명 밝기를 2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키보드 우측 면에는 USB허브와 오디오/마이크 단자가 탑재돼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다.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제품에 대해 마우스는 2년, 키보드 및 오디오 제품은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서비스 기간 내에는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