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오는 2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되는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 2013'에 참가한다.

 

'핸드메이드코리아페어’는 ‘손’이라는 도구를 통해 창조해낸 작품과 아티스트, 그리고 대중에 초점이 맞춰진 국내 최대 규모 핸드메이드 축제다. 올해 이 행사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캐논은 관람객들이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으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존을 운영한다. 

 

sd.jpg

 

'DIY 갤러리 존'에서는 셀피 CP900으로 프린트한 사진을 이용한 다양한 DIY 제작물을 전시한다. 여기에 캐논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셀피 CP900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찍고 뽑고 존'에서는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사진 촬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은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에서 즉석에서 프린트 후, 개성 있는 포토프레임에 끼워 제공할 계획이다. '엽서 꾸미기 존'에서는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셀피 CP900을 활용해 스마트폰에 있는 사진을 프린트하고 직접 나만의 포토 엽서를 만들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캐논은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프린터 셀피 CP900 스페셜 할인쿠폰 1000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8월 31일까지 캐논 이스토어 및 캐논플렉스 압구정점과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