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리얼 사운드(high-tech real sound)’와 그에 걸 맞는 ‘최고가(the most expensive)’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 다니는 스위스 하이엔드오디오 브랜드, 골드문트(GOLDMUND)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 오는 8월 22일 그랜드 오픈한다.

 

전량 스위스에서 만들어지는 골드문트는 고급 시스템의 경우 수억 원대에 달할 만큼 고가이며, 마돈나, 톰 크루즈, 힐러리 클린턴 등의 셀러브리티가 사용하고 있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 문을 열게 된 골드문트 매장 3D 이미지
(※ 사진 제공 : 오디오갤러리)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에 위치하게 되는 골드문트 매장은 유명 디자이너 마영범 교수의 디렉팅을 통해 완성되었다. 마영범 디자이너는 기존의 백화점 및 오디오 매장과는 다른 공간 이미지를 비주얼적으로 구현하는 것은 물론, 오디오가 우리 삶에서 주는 의미 그리고 무엇보다 삶과의 조화를 보여주는데 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평소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고 트렌드를 이끄는 것으로 유명한 마영범 교수와 골드문트의 만남으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오는 8월 22일(목) 그랜드 오픈하는 골드문트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골드문트의 시그니처 모델인 로고스(LOGOS) 1N+2N, 메티스(METIS)와 마이크로 메티스(MICRI METIS) 등의 엔트리 모델 그리고 국내 2대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에이도스 레퍼런스 블루 MK II(EIDOS REFERENCE BLUE MK II) 플레이어 등의 다양한 골드문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골드문트의 한국 공식 독점 수입사 오디오갤러리(대표 나상준)는 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9월 9일에는 미쉘 레바숑 골드문트 회장이 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방한해 백화점 고객과의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문의 02-516-9081/9055, www.audiogallery.co.kr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