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명품 게이밍기어 브랜드 '로켓'의 모바일 게이밍 마우스 '로켓 파이라' 2종이 국내 출시된다.

 

PC 주변기기 전문 유통기업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로켓의 모바일 게이밍 마우스 '로켓 파이라 와이어드(ROCCAT PYRA Wired)'와 '로켓 파이라 와이어리스(ROCCAT PYRA Wireles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들 제품은 각각 '모바일 게이밍 마우스'라는 콘셉트에 맞게 컴팩트한 사이즈(95*60*38mm)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로켓 파이라는 좌우대칭형 디자인으로 오른손과 왼손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400DPI부터 1600DPI까지 3단계로 설정 가능한 모션 블루-옵틱 센서를 탑재했으며 1000Hz의 폴링을 지원해 1ms의 응답속도를 실현했다. 또한 로켓 고유의 Easy-Shift[+]를 사용하면 휠버튼 포함 5개의 기본 버튼에 6개 버튼기능(휠스크롤 포함)을 추가로 지정할 수 있다. 매크로 설정기능을 포함한 전용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이미지제공. 에즈윈

 

무선타입의 '로켓 파이라 와이어리스'는 충전식 AAA배터리 2개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배터리가 모두 소진된 상태에서도 제공된 USB충전케이블을 이용하면 충전과 사용이 동시에 가능하다. 이동에 편리하도록 무선수신기를 마우스 본체아래에 고정할 수 있으며, 마우스 및 케이블 일체를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제공된다.

 

에즈윈 마케팅 담당자는 "로켓 파이라는 인체공학적인 V-SHAPE 설계와 미끌림방지 처리된 사이드그립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작고 가벼운 핑거그립 마우스를 선호하는 고객은 로켓 파이라 와이어드를, 무선의 자유로움과 함께 로켓의 강력한 소프트웨어 지원을 원하면 로켓 파이라 와이어리스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즈윈이 공급하는 로켓 전 제품은 2년의 품질보증기간 내 제품 불량 발생시 일대일 신제품 교환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