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해밀톤 호텔' 수영장에서 써코니 풀사이드 파티’를 개최한다.

 

 

소비자 감사 행사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이태원 해밀톤 호텔에서 진행되며,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파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써코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실시되는 온라인 이벤트는 8월 13일(화)까지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총 3단계로 우선 써코니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과 친구를 맺고, ‘해밀톤 호텔 써코니 풀사이드 파티’ 관련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공유한다. 마지막으로 파티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총 25명의 당첨자에게는 ‘해밀톤 호텔 써코니 풀사이드 파티’ 티켓(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수), 써코니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써코니 관계자는 “더운 여름,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최근 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하고 있는 해밀톤 호텔 수영장에서 써코니 풀사이드 파티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써코니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선우 윤 기자 sunwo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