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2가 전문가들과 함께 최고의 오디오시스템으로 HD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에 동참한다.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오는 31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하는 ‘마스터링 HD 음원 세미나’에 하이파이 기술을 채택해 무손실 음원 재생이 가능한 ‘LG G2’를 후원한다.

 

▲ 네이버 뮤직과 오디오매거진이 주최하는 ‘마스터링 HD 음원 세미나’에 무손실 음원 재생이 가능한 ‘LG G2’를 후원하는 LG전자(사진제공 : LG전자)

 

네이버 뮤직과 오디오매거진이 주최하는 ‘마스터링 HD 음원 세미나’는 아직까지 생소한 마스터링 HD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 100%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유명 오디오 평론가인 오디오 매거진 대표 이현준과 뮤지션 봄여름가을겨울의 김종진, 그리고 사운드 엔지니어인 오디오가이 대표 최정훈이 공동 진행자로 참여하며, HD 음원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HD 음원 재생이 가능한 최초의 스마트폰인 ‘LG G2’와 함께 ‘스마트한 HD 음원 감상법’, ‘HD 음원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아티스트가 바라보는 HD 음원의 미래’ 등 강의가 준비되어 있으며, ‘LG G2’를 통한 HD 음원 청음회와 전문가들이 말하는 ‘LG G2’의 마스터링 HD 음원 재생 능력 평가 등이 있을 예정이다.

 

마창민 LG전자 MC한국마케팅 상무는 “하이파이 기술을 탑재한 LG G2와 함께 HD 음원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100%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