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카우보이풍 컬러와 디자인을 콘셉트로 내세운 ‘반다나 디자인’ 시리즈를 7일 선보였다.

▲(좌측부터) 콜맨 ‘코지 체어’, ‘플리스 레저시트’, ‘플리스 슬리핑 백 C5’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다나 디자인 시리즈는 베이지 컬러에 말발굽, 웨스턴 부츠, 별 등 카우보이 이미지를 표현한 다양한 패턴이 적용된 제품들이다. ‘코지 체어’(의자), ‘플리스 블랑켓’(담요), ‘플리스 슬리핑 백 C5’(침낭), ‘플리스 레저시트’, ‘플리스 이너’(얇은 침낭)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콜맨코리아 관계자는 “미국 서부개척 정신을 상징하는 카우보이를 콘셉트로 한 반다나 디자인 시리즈는 미국 브랜드로서의 색깔이 가장 잘 묻어나는 제품으로 콜맨의 ‘웨더마스터’ 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독창적인 라인업”이라며 “콜맨은 앞으로도 캠퍼들의 다양한 감성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맨은 반다나 신제품 출시에 이어 카우보이를 콘셉트로 한 ‘2013 콜맨 가을 캠핑대회’을 마련했다. 이달 12일부터 1박 2일간 경남 밀양 미르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핑대회는 카우보이 댄스 배우기, 로데오 즐기기, 글로벌 통기타 공연 등 카우보이 스타일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홍효정 기자 hongho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