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의 공식수입원 세기전자가 오는 10월 22일(화) 오후 2시 동국대 중강당에서 ‘2013 보스 기술 세미나(2013 BOSE Technical Semina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음향 전문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최신 음향 기술 트렌드를 조명하고 보스의 하반기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는 자리다. 

 

미국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보스(BOSE)는 교육·종교·레저·쇼핑공간 등 대규모의 시설에서 완성도 높은 음향을 공급하는 업체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세기전자가 1984년부터 독점 공급하고 있다. 세기전자 역시 퀄리티의 높은 제품 성능을 바탕으로 대규모 시설에 최적화된 설계와 시공으로 PA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보스는 반얀트리 호텔, 아난티 클럽 서울 등을 비롯한 유수의 호텔, 골프장, 교회, 스타디움 등에 PA 음향장비를 시공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시아 및 한국 세일즈 매니저인 ‘마이클 게스트(Michael Quest)’가 참석해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한다. 그는 '음향기술의 현재와 시장 현황, 그리고 라인어레이 스피커'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보스의 신제품 라인어레이 스피커 ‘룸매치 스피커(RoomMatch Speaker)’와 ‘룸매치 파워 앰프(RoomMatch Power Amp)’가 최초로 공개된다. 

 

‘2013 보스 기술 세미나’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만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 비용은 무료다. 세미나 문의 및 신청은 전화 02-756-3331 및 이메일 hgpark@sekielec.co.kr로 하면 된다.

 

[2013 보스 기술 세미나] 개요

l 일시: 10월 22일(화) 오후 2:00-4:00

l 장소: 동국대학교 내 중강당

l 대상: AV 음향 엔지니어

l 내용: 보스 신제품 라인어레이 스피커 ‘RoomMatch Speaker 및 Power Amp’ 소개

l 신청 및 문의: 세기전자 박형근 과장 (hgpark@sekielec.co.kr / 02-756-3331)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