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 RPG형 TCG ‘맹장-전설의 서막’을 1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

 

RPG형 TCG ‘맹장’은 중국 역사상 가장 흥미진진했던 삼국시대 배경과 진나라에서 전국시대에 이르는 유명 맹장들이 천하를 얻기 위한 치밀한 전략 속에 방대한 규모의 카드 대전을 펼치는 카드 트레이딩 게임이다. 

 

또한 ‘맹장’은 단순히 카드를 수집하고 겨루기만 하던 기존의 TCG 게임 방식에서 벗어나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여 적군을 물리치고 장비와 아이템 강화/제련을 통해 카드를 성장시키는 RPG 콘텐츠를 도입하여 다른 TCG와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맹장’은 티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게임 내 활동 내용에 따라 풍성한 캐시와 대박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한다.

 

정호영 레쿠코리아 대표는 “레쿠코리아의 첫 번째 타이틀임에도 불구하고 맹장의 티스토어 사전등록에 참여해주신 많은 유저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티스토어 출시 후 다양한 소재의 이벤트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류스타 송승헌의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맹장’은 송승헌의 특별출연 소식이 알려지면서 출시 전부터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7일간 진행된 사전 등록 이벤트에 약 1만 명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게임에 대한 입소문이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