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가 42인치(106.68cm) 투명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아이스 4K 투명냉장고’를 출시한다.

 

42인치 아이스 4K 투명냉장고는 55인치, 47인치 투명 냉장고 시리즈의 후속 제품으로 키오스크코리아의 멀티비전, 멀티싱크 기술을 활용해 여러 대의 투명냉장고를 한 대의 냉장고처럼 하나의 화면으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존의 대용량 47인치 투명냉장고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돼 좁은 공간에서 여러가지 맥주를 선보이는 SBB(Self Beer Bar)에 도입될 전망이다. 또한 셀프비어바, 음식점, 마트, 편의점과 같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선택하는 매장에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 아이스 4K 투명냉장고 (사진출처-키오스크코리아)

 

키오스크코리아는 아이스 4K 투명냉장고를 ‘한국국제사인·디자인전(KOSIGN) 2013’ 과 함께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디자인 2013 디지털사이니지, 터치패널 및 키오스크산업전’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명철 키오스크코리아 대표는 “스페인, 호주 등에서 찾아오는 해외 소비자와의 상담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소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스 4K 투명냉장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키오스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70-4066-0940)로 문의하면 된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