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 이준우)이 인천광역시 소재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2호점과 3호점을 공식 오픈한다.

 

인천광역시 검단과 계양 지역은 현재 주거단지 밀집 지역이자 신도시 건설 계획과 지하철 노선 연장 계획 등으로 인해 추가 인구 유입 가능성이 높다. 팬택은 향후 이 지역에서 팬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이마트 검단점과 계양점을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 지점으로 결정했다.

 

▲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계양점 (사진출처-팬택)

 

팬택은 지난 10월에는 이마트 김포공항점에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1호점을 오픈했다. 팬택은 김포공항점, 검단점, 계양점 외 연말까지 이마트 12개 지점(양산, 시화, 하남, 동탐, 양주, 반야월, 학성, 천호, 경산, 남양주, 안성, 죽전)에 팬택 서비스센터 입점을 추가해 총 15곳의 팬택 서비스센터 이마트 지점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입점이 완료되면 팬택 서비스센터는 현재 90개에서 102개로 늘어난다.

 

이마트에 입점되는 팬택 서비스센터는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단, 이마트 정기 휴무일에는 휴무)

 

한창현 팬택 고객감동실 실장은 “국내 1위 유통기업 이마트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인천광역시 뿐만 아니라 곧 전국 곳곳에 걸쳐 국내 최고의 팬택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