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정과 칠봉이 키스신 전(tvN 트위터 공개 메이킹 필름 캡처)

 

지상파를 비롯한 케이블TV 드라마를 올킬한 '응답하라 1994(응사)'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해 화제다.

 

응사 공식 트위터는 '많이 기다리셨죠? #응답하라1994 메이킹 영상 2탄을 공개합니다! 이번 주는 촬영 현장 속 팔도 청춘들의 이야기 보며 든든하게^^'란 제목으로 촬영 현장 속 팔도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영상 초반에는 가출해서 서울로 올라온 빙그레의 동생과 야구부 친구들이 만나 이야기 나누는 장면이 등장한다.

 

후반부에 접어들면 기대하던 칠봉이 유연석과 나정이 고아라의 키스신 촬영 장면이 본격적으로 공개되어 달달한 모습을 전한다.

 

유연석과 고아라는 촬영전 동선을 맞춰볼 때만 해도 여유로워 보였다. 고아라는 손가락을 V자를 그리는 여유까지 보였으나 유연석은 촬영전 임에도 멈칫하는가 하면 오글거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 나정과 칠봉이 키스신 중(tvN 트위터 공개 메이킹 필름 캡처)

 

 

실제 촬영에 들어간 유연석은 NG가 나자 '입술을 너무 눌렀어', '미안해', '나 너무 과격했지'라며 연신 고아라와 스텝에게 사과했다.

 

왠지 고아라보다 유연석이 더 긴장한 것 같아 보이는 모습이 '응사'의 칠봉이의 수즙은 고백이 더 절절하게 느껴지게 한다.

 

이 영상은 이미 1000 여명이 리트윗하고 관심글로 등록했다.

 

 

누리꾼들은 "응답하라 메이킹 공개, 본방의 감동을 더해주네", "응답하라 메이킹 공개, 이런 비하인드 스토리가? 유연석 귀엽다", "응답하라 메이킹 공개, 빨리 다음 방송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