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맥도날드는 30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맥도날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은 맥도날드의 엠블럼(M)이 새겨진 로날드 헬로키티, 그린미스 헬로키티, 버디 헬로키티, 햄버글러 헬로키티의 4종류의 인형으로 구성됐다.

 

▲ 맥도날드 제품을 구입하면 헬로키티 인형을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사진 :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도날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구매 금액에는 상관없이 4가지 종류의 맥도날드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을 개당 4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제한 수량은 1인당 2개이다.

 

만약 맥도날드 제품을 주문하지 않고 헬로키티 인형만 구입한다면 개당 8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그린미스 헬로키티와 로날드 헬로키티 등 2종은 11월 30일 출시되며 다음달 10일부터 버디 헬로키티와 햄버글러 헬로키티가 출시된다.

 

▲ 총 4종류의 헬로키티 인형이 마련됐다.(사진 :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이런 프로모션 행사를 과거에도 몇 차례 진행했었으나 해마다 실시하지는 않았다. 한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장사가 잘 안 되면 이렇게 인형을 끼워팔기 한다”며 “올해에는 유독 매출이 안 좋았던 만큼 이를 만회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인 헬로키티 인형을 제공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맥도날드는 매출을 집계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