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대표 이준우)이 이마트에 입점한 팬택 서비스센터 내방객을 대상으로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서비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팬택이 지난 10월 오픈한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 1호점인 김포공항점을 비롯해 이마트 2호점과 3호점인 검단점과 계양점을 방문한 고객 16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조사 결과 ▲방문 용이성 ▲엔지니어 친절도 ▲수리 결과 만족도 ▲수리 설명 충분도 등의 항목에서 모두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특히 이마트점 서비스센터에서의 대외민원 발생 건수는 현재 0건으로 대외 민원 발생율 0%를 이어가고 있다.

 

▲ 팬택 이마트 서비스센터 (사진출처-팬택)

 

또한 조사에 응한 전체 고객 중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점을 방문한 목적이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이마트 쇼핑을 동시에 하기 위해서’라고 응답한 고객이 428명(25.6%)으로, 팬택 서비스 센터 이마트점을 방문한 고객 4명 중 1명은 휴대폰 수리 서비스와 쇼핑을 편리하게 한 번에 해결한 것으로 나타났다.

 

팬택의 이마트 서비스센터가 제공하는 대여폰 임대 서비스도 호평을 받고 있다. 대여폰 임대 서비스는 휴대폰 수리를 맡긴 고객에게 대여폰을 지급해 쇼핑을 하는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한편 팬택은 지난 28일 이마트 서비스센터 4개 지점(동탄, 양주, 반야월 학성)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현재 서비스센터 이마트점 10개 지점을 포함해 국내 최대 모바일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김윤경 기자 vvvllv@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