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업체 ‘크로스오버’(대표 이영수)가 온가족이 함께하는 12월을 맞아  ‘따끈따끈 성탄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크로스오버 모니터를 구매하면 고급 핫팩 5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핫팩은 개봉 후 12시간 동안 발열을 지속해 추운 겨울날 야외활동 시 좋다.

 

크로스오버 모니터는 27~30인치까지의 대화면을 제공하며 1920x1080 풀HD보다 훨씬 높은 2560x1440의 QHD 해상도를 제공한다. 고급 모델의 경우 듀얼링크 DVI, HDMI 1.4, 디스플레이 포트 1.2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PC뿐만 아니라 게임 콘솔, 셋톱박스 등과도 연결하기 좋다. 디스플레이 포트를 사용하면 애플의 아이맥, 맥북과도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 출처-크로스오버

 

이 밖에 21:9 화면비율을 제공하는 29인치 모델은 시네마스코프 비율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감상 시 화면 상하의 빈 영역을 줄여줘 한층 와이드한 영상을 만끽할 수 있고, 웹 페이지 3개를 한 화면에 띄울 수도 있다. 또 21:9 화면비율을 지원하는 게임을 즐길 경우, 한층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게임 진행이 보다 수월해진다.

 

크로스오버의 이번 이벤트는 성탄절을 맞아 스키장이나 야외에서 활동할 때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기간은 12월 한 달 간이며, 여러 오픈마켓을 포함한 대형 몰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