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2014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예약판매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클라윈드 립스틱 PLUS 예약판매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 기간 동안 캐리어에어컨의 최신형 에어컨을 구매해 홈페이지에 정품등록을 하면 업계 최초로 3년간 전문 서비스 기사가 방문해 무료로 에어컨 전문 클리닝 서비스(연 1회, 에어컨 열교환기와 필터 청소)와 이사 시 에어컨 무료설치권을 증정(1장)하는 고객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 원 캐시백, 천연 라텍스 베개 증정, 클라윈드 선풍기 등의 사은품 증정과 예약판매 기간 중 행사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정품등록 하면 추첨을 통해 벽걸이 에어컨(1대), 제습기(10대), 와인셀러(20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 립스틱 PLUS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가족사진을 출력해 주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2014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립스틱 PLUS' 에어컨(출처=캐리어에어컨)

 

2014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립스틱 PLUS’는 터보 블라스트 송풍기술을 적용해 20m까지 차가운 바람을 날려준다. 특히 기존 에어컨에 비해 2배 이상 빠르게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0.5°C 편차로 온도를 제어해 세심하고 쾌적한 냉방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게 특히 눈여겨 볼 기능은 바로 공기청정기능. 국내에서 유일하게 ifD(전자제어헤파필터)를 채택해 머리카락 굵기의 1/200 크기의 먼지까지 걸러준다.

 

신제품의 가격은 250~350만 원대로, 3월 31일까지 전국의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양판점, 할인점 등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본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캐리어에어컨 홈페이지(www.carri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