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성균 명절 선물 (사진=판타지오 트위터)

 

'응답하라 1994'로 큰 사랑을 받은 삼천포 김성균이 소속사 전직원에게 깜짝 명절선물을 준비해 화제다.

 

지난 29일 김성균 소속사 판타지오 트위터에는 "설날을 맞아 판타지오 전식구들을 위해 배우 김성균이 준비한 깜짝 명절선물♥  감사함을 담아 식구들에게 직접 쓴 손글씨까지! 이러니 반해~ 안반해?! 역시 러블리한 포블리~ 선물 감사해요^^"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판타지오 가족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인사가 담긴 김성균 친필편지와 함께 정성스레 포장한 선물 꾸러미가 놓여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설 연휴를 앞두고 김성균이 소속사 전직원 80여명을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최근까지도 바쁜 스케줄에 힘들었을 텐데 언제 이런 선물까지 준비했는지 그 마음 씀씀이가 너무 착하다. 덕분에 다른 때보다 더 특별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것 같다"고 전했다.

 

김성균 명절 선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성균 명절 선물, 소속사 직원들을 모두 챙기다니 대박", "김성균 명절 선물, 많이 어려웠다던데 이제 베풀 수 있어 다행", "김성균 명절 선물, 이제 삼천포 이미지 때문에 악역 어려워질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 종영 이후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바쁜 일정을 보냈다. 김성균의 소속사 판타지오에는 하정우, 주진모를 비롯해 얼마전 깜짝 결혼 발표한 정원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