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문트에서 2014년을 맞아 새롭게 '스페이스'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Beyond the Space, Beyond the Sound’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을 넘어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하는 골드문트의 위상과 혁신성을 나타내고 있다. '스페이스' 캠페인 첫 번째 시리즈로는 아폴로그 애니버서리(APOLOGUE ANNIVERSARY)가 소개됐다.

 

'스페이스' 캠페인을 나타낸 사진을 보면 광활한 우주에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로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우주인의 모습이 보인다. 마치 우주인이 듣는 오디오 사운드가 단순한 오디오 사운드가 아니라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궁극의 사운드를 만끽하는 것처럼 보인다. 캠페인 사진을 보다 보면 골드문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의 사운드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진다.

 

▲ 골드문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피커(사진=오디오갤러리)

▲ 골드문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피커(사진=오디오갤러리)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는 1987년 당시 골드문트 최고의 기술과 이탈리아의 유명화가 클라우디오 로타 로리아(Claudio Rotta Loria)의 디자인으로 완성되어 숱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제품이다. 골드문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는 뉴욕현대미술관(MoMA)에 전시되기도 했던 골드문트의 기념비적인 제품이며, 최근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탄생 25주년을 맞아 전 세계 단 25조 한정판매된 골드문트 아폴로그 리미티드 애니버서리가 출시되기도 했다.

 

골드문트는 이번 아폴로그 애니버서리를 시작으로 진화를 거듭하는 다양한 2014 신제품을 캠페인 시리즈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스페이스’ 캠페인은 오디오갤러리 공식 홈페이지, 인쇄, 디지털 매체 등 통합적인 미디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폴로그 애니버서리는 골드문트 청담 플래그쉽스토어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