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12일부터 16일까지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Big Day, 드루와 드루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휴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휴면 고객이 이벤트 기간에 접속하면 복귀 선물로 로망 아이템이 지급된다.

 

로망 아이템은 과거 추억이 담긴 아이템으로 '알루키나의 무기 상자’ '메노티오스의 무기 상자’ '발론 나타라즈의 장신구 상자’ 3종 아이템 중 본인 직업에 맞는 장비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 아이온 이벤트 (사진=엔씨소프트)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2월 14일부터 2월 16일까지 접속한 고객에게 인게임 샵인 ‘제피르의 상점’에서 밸런타인 의상과 함께 사탕/도너츠 모양의 무기 외형을 무료로 제공, 게임 월드 안에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연출한다. 

 

2월 15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접속하는 고객에 한해 마석 강화에 실패해도 기존에 성공한 마석이 사라지지 않는 특별한 이벤트 ‘마석 보존’이 진행된다. 또한 당일 오후 4시부터 밤12시 사이에 접속하는 고객에게는 설문을 통해 일정 확률로 마석을 획득할 수 있는 ‘크세노폰의 보랏빛 상자’가 지급된다.  

최용준 엔씨소프트 G사업2실 실장은 “평소 가지고 싶은 아이템을 투표하는 설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며 “특별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이 있는 아이온의 ‘Big Day, 드루와 드루와’를 통해 고객들의 플레이가 더욱 즐거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