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이 10일 구글플레이에 출시됐다.

 

지난 1월 T스토어와 U+스토어를 통해 출시된 모바일 TCG(카드교환게임) ‘연희몽상’은 고객의 기대를 압도하는 풍성한 콘텐츠와 꾸준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로 수많은 성인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검증 받은 웰메이드 성인용 모바일 게임이다.

 

이미 국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일본의 동명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유비, 관우, 조조 등 삼국지 속 영웅들이 연희가 돼 하렘왕국을 건설하는 내용으로, 원작의 특성과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 성인 모바일 TCG 팬들은 물론 원작팬들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 

 

 

특히 ‘연희몽상’은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를 통해 더욱 많은 성인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연희몽상’은 이번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와 함께 화끈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화이트 롤리팝’(3성)과 홍삼캔디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벤트는 스토리와 외전 던전에 입장하면 지급되는 A급, S급 허니 허니슈가 카드를 이벤트 종료일인 16일 자정까지 모두 모았을 경우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게임 내 연희등용을 통해 화이트 롤리팝 카드(3성)이나 화이트 춥하춥스 카드(6성)을 획득하면 남성 섹시 언더웨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성인 미소녀 TCG ‘연희몽상’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T스토어, U+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