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기자] 90년 전통의 세계적인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Skil)은 2014년 올 한 해 동안 리튬이온 충전공구 및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무 조건 없이 새제품으로 무상 맞교환 해주는 ‘2014 스킬 리튬이온 자신만만 맞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 스킬 리튬이온 자신만만 맞교환 이벤트’는 올해 90주년을 맞은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이 오랜 시간 축적해온 제품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으로 마련한 행사다.

 

▲ 스킬(Skil)은 2014년 올 한해 동안 리튬이온 충전공구 및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무 조건 없이 새 제품으로 무상 맞교환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스킬)

 

2014년에 구매한 스킬 신제품 또는 리튬이온 제품이라면 제품 자체의 결함뿐만 아니라 고객의 실수로 고장 또는 파손됐을 경우에도 아무 조건 없이 무상으로 맞교환 해준다. 특히, 교환 신청 시 바로 다음 날 동일 기종의 새 제품을 고객의 집까지 직접 배송해준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2014년 출시될 스킬 신제품 및 올해 구매한 프리미엄 리튬이온 충전공구다. 현재 스킬이 선보이고 있는 리튬이온 충전공구는 3.6V 충전드라이버 ‘2536’, 7.2V 충전드릴드라이버 ‘2588’, 14.4V 충전드릴드라이버 ‘2614’ 등이 있으며 연내 더 많은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제품 맞교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스킬 콜센터(080-4909-114) 또는 홈페이지(www.skiltools.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별도의 제품 등록이나 구매 인증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전화 한 통이면 누구나 손쉽게 접수 가능하다.

 

스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그동안 스킬 제품에 대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어김없이 무상 맞교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스킬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우수한 성능의 제품,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