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기자] 이제는 블리자드 배틀넷 계정을 모바일로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모하임)는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배틀넷(Battle.net)에 휴대전화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배틀넷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SMS 알리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는 보다 나은 계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배틀넷 SMS 알림이 서비스는 배틀넷에 접속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서비스를 통해 유저는 배틀넷 계정 비밀번호나 인증기 추가·해제, 정보가 변경될 경우 사전에 등록해 놓은 휴대전화 SMS로 알림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인증기 분실에 따른 인증기 해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거나 변경할 때 휴대전화 SMS로 발송된 인증 코드를 사용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변경할 수 있다.

 

 

이번 SMS 알림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유저는 배틀넷에 로그인한 뒤 계정 관리 메뉴로 들어가서 'Battle.net SMS 알리미 등록'을 클릭해 신청할 수 있다.

 

단 휴대전화를 등록한 후 반드시 다시 계정 관리 페이지로 돌아와 SMS 알림 서비스 사용 설정을 해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Battle.net SMS 알리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관련 블로그(http://kr.battle.net/d3/ko/blog/1354249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