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은 거짓말 안해 (사진=쌈디 트위터)

 

 

힙합 전사 쌈디가 신곡 '돈은 거짓말을 안해'를 기습공개해 관심을 끈다.

 

쌈디는 10일 오후 2시 자신의 SNS에 "Simon Dominic-돈은 거짓말 안해(Money Don't Lie)"라는 글과 함께 음원사이트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를 무료로 배포했다.

 

앞서 쌈디는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메트로놈' 나오기 전에 깜짝 선물할게요. 솔로곡 무료 공개 하나 할 거에요"라고 예고한 바 있다.

 

쌈디의 신곡 '돈은 거짓말 안해'는 쌈디가 힙합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의 공동대표로 합류한 후 처음 공개 하는 곡이다.

 

이에 대해 쌈디는 "AOMG 합류 후 첫 신곡을 무료로 공개하게 돼 기쁘다. 장시간 기다려주는 팬 여러분들을 위한 선물이라 생각하고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공개에 누리꾼들은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공개, 쌈디 그렇게 자신 있었나",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공개, 무료 배포 왜하지?", "돈은 거짓말을 안해 기습공개, 공동대표로 들어가며 지분 없다더니…지금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쌈디는 최근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재범의 AOMG에 합류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아직 지분을 받지 못했다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바 있다. 특히 이날 전 여친인 레이디제인과의 통화에서도 이 사실을 밝히며 은근히 추긍 당하는 듯한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