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유진상 기자] VM웨어코리아(사장 유재성)가 오는 22일 삼성동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 2014 온 투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VM웨어 파트너 익스체인지는 VM웨어의 비즈니스 및 파트너십에 관심이 있는 IT 업계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클라우드 인프라 행사로, 가상화와 클라우드 시장 동향 및 솔루션 트렌드, 그리고 VM웨어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소개하는 자리다.

 

유재성 VM웨어코리아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무니브 민하주딘 VM웨어 SDDC 제품 마케팅 디렉터와 마이크 섬너 VM웨어 아태지역 시스템 엔지니어링 총괄 디렉터가 기업의 IT 비전인 ‘소프트웨어 정의 엔터프라이즈’를 비롯해, VM웨어의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비전과 이를 실현시켜주는 주요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유재성 사장은 “모바일 클라우드 시대의 도래와 함께 기업들은 가상화와 클라우드를 통해 ‘IT의 서비스화(ITaaS)’를 실현하고자 하며, 이를 함께 구현할 전략적 파트너를 찾는 데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이러한 ‘새로운 현실’을 개척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통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방법을 나누는 자리가 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jinsang@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