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 컬렉션’ 출시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와 광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 셰프 컬렉션 캠페인의 다양한 볼거리를 한 곳에 담은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www.chefcollection.co.kr)’를 오픈했다.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는 세계 최고 권위의 셰프들의 경험과 영감이 반영된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광고 전체 영상과 비하인트 스토리 공개는 물론,  ‘페랑디 스쿨 이벤트’와 ‘셰프 컬렉션 스토리 공유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셰프 컬렉션 페랑디 스쿨로 떠나는 특별한 맛의 여행’은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10명에게 프랑스 국립 요리학교인 ‘페랑디 스쿨’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제품 구입 후 6월 30일(월)까지 캠페인 사이트에 제품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 삼성전자가 셰프 컬렉션 캠페인의 다양한 볼거리를 한 곳에 담은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www.chefcollection.co.kr)’를 오픈했다.(사진=삼성전자)

 

페랑디 스쿨은 프랑스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요리학교다. 삼성전자는 페랑디 스쿨과 업무협약을 맺고 올해 9월 삼성전자 주방가전으로만 채워진 ‘삼성 키친 가전’을 계획하는 등 차세대 키친 가전 브랜드인 셰프 컬렉션과 프랑스 최고 요리학교 페랑디를 결합한 문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셰프 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는 제품 정보 및 페랑디 스쿨 이벤트 외에도 삼성전자는 셰프 컬렉션 광고 전체 영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광고 모델 전지현이 소개하는 셰프 컬렉션 냉장고의 주요 기능 소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특히 영상 중 재료의 맛과 향, 질감까지 살려줘 몽골과 그린란드 아이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을 전한 셰프 컬렉션의 TV 광고를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공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셰프 컬렉션 Taste the New 스토리 공유 이벤트’도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