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기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지난 18일 사단법인 광주장애인총연합회가 주최한 ‘희망의 봄!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微笑(미소), 未來(미래)를 장총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광주시 관내 장애인 및 가족, 장애인 단체장을 포함해 유관기관장, 광주시 각급 기관장, 사회단체장, 자원봉사자 및 시민 등 총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  지난 18일에 열린 ‘희망의 봄! 제34회 장애인의 날!’ 행사 모습(사진=캐리어에어컨)

▲ 캐리어에어컨 임직원과 관계사 직원들이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 참가해 음식을 제공해는 모습(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임직원과 관계사 직원들은 궂은 날씨에도 행사장을 찾아와준 참가자들을 위해 메밀국수 800인분과 도토리묵 250접시를 제공하고, 자사의 클라윈드 에어컨 3대를 경품으로 후원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이번 행사는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봉사의 정신을 전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텍그룹(캐리어에어컨, 캐리어냉장, ㈜오텍)은 2014 인천 장애인 아시아 경기대회 후원을 비롯해 대한보치아연맹 공식 후원 등 장애인의 인권과 복지 향상에 큰 관심을 두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