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불꽃 (사진=백지영 커넥미)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해 화제다.

 

백지영은 7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신곡 ′불꽃′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하며 영화 '역린' 예매권을 선물했다.

 

백지영은 오전 10시 자신의 SNS 커넥미를 통해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짜잔^^ 불꽃 음원 감상평 남겨주시는 50분에게 역린 예매권 드릴게요. 많이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백지영의 신곡  '불꽃'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이 공개한 불꽃의 뮤직비디오는 현빈의 복귀작인 영화 '역린'의 화려한 영상과 함께 백지영의 애절한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 '역린'이 정조의 암살을 둘러싼 암투를 그린 내용으로 일촉즉발의 위기감과 쉽게 꺼져버릴 것 같은 풍전등화의 불안한 감정을 백지영의 노래 '불꽃'의 가사와 어우러져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백지영의 담담한 듯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평생을 암살 위협 속에 살아야 했던 정조의 감정선을 부각시키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산한다.

 

백지영 불꽃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불꽃, OST의 여왕! 역시 백지영이다"ㅡ "백지영 불꽃, 애절한 노래는 백지영이 짱!", "백지영 불꽃, 현빈과 인연이 깊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