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기자] 웨이코스가 '만리(Manli)' 브랜드 VGA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식 유통한다고 14일 밝혔다.

 

 

만리(Manli)는 엔비디아의 AIC 파트너인 'PC Partner 그룹' 산하의 그래픽카드 브랜드로, 홍콩에 본사(HQ)를 두고 아시아 및 중동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 15개 국가에 그래픽카드를 공급하고 있다.

 

웨이코스를 통해 국내 출시되는 만리 브랜드 제품은 '만리 지포스 GTX780 Ti Ultimate 3GD5/OC' '만리 지포스 GTX780 Ultimate 3GD5/OC' '만리 지포스 GTX780 Twin Storm 3GD5/OC' 등 총 14개 모델이며, 3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품질 및 가성비가 우수한 만리 브랜드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게 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많은 제품 선택의 폭을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국에 늦게 진출하는 만큼 다양한 마케팅과 공격적인 가격 정책으로 시장 점유율을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이코스는 만리 브랜드의 한국 진출 기념해 14일부터 만리 그래픽카드 구매 시 5구 접지형 멀티탭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