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대표 김대영)는 브랜드명을 ‘슈피겐(SPIGEN)’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슈피겐은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와 관련된 모든 제품을 다루는 브랜드로 발돋움하며 ‘당신이 원하는 그 무엇(Something you want)’을 창조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했다.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에게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슈피겐은 새로운 기업 홈페이지(www.spigenkorea.co.kr)도 공개했다.

 

sk.jpg

▲슈피겐 이벤트 (사진=슈피겐)

 

슈피겐은 브랜드명 변경을 기념해 28일까지 슈피겐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 리뉴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를 풀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노트북 백팩, 적립금 1만원, 스타일러스펜, 가죽스트랩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18일까지는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슈피겐 브랜드 대전’을, 23일까지는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브랜드명 변경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소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글로벌 종합 액세서리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