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기자] 한국닌텐도가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를 오는 11월 21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는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신작으로 신비한 생명체 '포켓몬스터'를 모으는 여행을 떠나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며 성장해 나가는 RPG다.

 

자연이 풍요로운 호연지방을 무대로 떠나는 모험에서 전설의 포켓몬들과 만나거나, 포켓몬 최대의 수수께끼라고 하는 '메가진화'의 수수께끼에 다가가게 된다.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의 패키지는 포켓몬 '원시그란돈',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패키지를 장식하는 포켓몬은 '원시가이오가'로 정해졌다. '원시회귀'에 의해 현대에서 본래의 모습과 있어야 할 강력한 힘을 되찾은 '원시그란돈'과 '원시가이오가'가 각각의 이야기를 움직이는 중요한 포켓몬으로 등장하게 된다.

 

전설의 포켓몬 메가진화의 수수께끼를 쫓으며 만나게 되는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까지, 일찍이 없었던 장대한 모험이 올 11월 21일에 시작된다

 

한편, 한국닌텐도는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와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원시회귀한 전설의 포켓몬, 새로운 메가진화 포켓몬의 모습 등 포켓몬스터 오메가루비, 포켓몬스터 알파사파이어의 박력 있는 영상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