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진 기자] 뽀로로·타요·또봇 등 인기 어린이 콘텐츠 1만여 편을 월 5000원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 나왔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은 디지털 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1만여 편의 어린이 콘텐츠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는 키즈 무제한 월정액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이미지=CJ헬로비전

 

키즈 무제한 월정액은 월 5000원으로 약 1만 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주문형비디오(VOD) 월정액 상품으로 매월 약 350편의 콘텐츠가 업데이트 된다. 기존 단건 VOD 구매 시 한 편당 1000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리아이 볼거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상품을 구입하면 헬로tv 메뉴 중 키즈&어린이 카테고리에 있는 애니메이션 최신작들과 과거 인기만화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또봇, 토마스와 친구들, 곤 등 기존의 인기작들 뿐만 아니라 최신작인 뽀로로 시즌5, 타요 시즌3의 전 회차를 모두 볼 수 있다.

 

이상용 CJ헬로비전 운영총괄은 “콘텐츠와 이를 소비하는 시청하는 패턴이 다양해지면서 주문형 비디오(VoD)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기존 VOD 상품 구성이 드라마·영화 콘텐츠에 집중돼 있었는데, 이번에 어린이와 부모님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키즈팩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