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기자]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가 오는 7월 1일 반포 세빛둥둥섬 제 1섬 컨벤션홀에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는 ‘크리에이트 나우(Create Now) 2014 월드 투어’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포토샵 CC, 일러스트레이터 CC 등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신기능과 새로운 모바일 앱 등 어도비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보다 나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도비 유명 에반젤리스트들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시연은 물론, 다양한 기기에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그래픽 및 프린트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웹 디자이너, 비디오 전문가, 기업 퍼블리싱 담당자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현업 전문가를 위해 디자인, 웹, 영화 및 비디오, 디지털 출판 등 각 부문별 심층세션도 마련된다.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만 모아 체험존 시연을 통해 즉석에서 배워 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5분 팁 강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세계 최대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인 비핸스(Behance)에서 4만5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 본명 최상현)’가 특별 연사로 참석, 비핸스를 통해 세계 무대로 진출하게 된 팁과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 작업 방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자리도 준비됐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현재 크리에이티브 업계는 모바일의 폭발적 증가와 신기술의 등장에 따른 급격한 환경 변화를 맞이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에서의 변화에 대한 요구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향상된 워크 플로우와 최신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현장에서 보다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는 온라인 사전 등록(www.adobe.com/kr)을 통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