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기자] 130년 전통의 독일 생활가전 브랜드 로벤타(대표 팽경인)가 오는 7월 한 달간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로벤타 신제품 리스펙트 무빙에어 헤어드라이기를 20% 특별 할인을 적용해 20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로벤타 리스펙트 무빙에어 헤어드라이기는 세계 최초 오토무빙 기능을 탑재해 5월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 제품이다.  

 

로벤타 리스펙트 무빙에어 헤어드라이기의 무빙에어는 제품 사용 시 손목을 흔들지 않고도 바람을 넓은 면적으로 자동 분사해 모발 건조가 쉽고 빠르며, 고온의 바람이 한 부위에만 집중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빙에어 기능은 통풍구에 장착된 스위치를 밀고 당기는 간단한 조작으로 켜고 끌 수 있어 필요에 따라 직선 바람으로 편리하게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 세계 최초 오토무빙 기능을 탑재한 리스펙트 무빙에어 헤어 드라이기(사진=로벤타)

 

로벤타 리스펙트 무빙에어는 사용 시 풍속 2단, 온도 2단으로 설정하면 모발의 아름다움을 지키기 위한 이상적인 온도가 균일한 풍속으로 분사되어 건강한 머릿결을 만들어준다. 더불어, 음이온 제너레이터가 장착돼 드라이기 사용 시 모발 전체에 대량의 음이온을 방출해준다.

 

로벤타 헤어드라이기는 지난 5월 한국소비자원에서 진행한 국내 소비자 선호 상위 8개 브랜드에 포함되어 성능 조사를 받았으며, 그 결과 모발 건조 속도와 사용 전력, 가격 면에서 모두 우수한 것으로 평가 받았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