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중학교 3학년 당시 교복모델 대회에 참가한 AOA의 설현. (사진=FNC엔터테인먼트)

 

AOA 설현 과거 사진 공개

 

8인조 걸그룹인 'AOA'의 멤버 설현의 중학교 3학년 시절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4일 AOA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설현이 2010년 스마트 교복 모델 대회에 참가한 당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교복 모델 대회에서 크롭트 톱에 트레이닝팬츠를 입은 설현은 중학교 3학년이라는 나이가 믿겨지지 않을 정도의 탄력 있는 피부와 균형 잡힌 몸매, 11자 복근, 우월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설현은 FNC엔터테인먼트에 바로 캐스팅돼 2년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2012년 AOA의 멤버로 데뷔했다.

 

한편 설현은 최근 가수 활동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약 중이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일일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주연(공나리 역)으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또 영화 '강남블루스'에 배우 이민호 동생 역으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설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AOA 설현 과거, 중3 몸매 맞아?", "AOA 설현 과거, 모태미녀였네", "AOA 설현 과거 이기적인 몸매, 성숙미 끝내주는girl",  "AOA 설현 과거, 예나 지금이나 대박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