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이 발행하는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은 6월호 부록 '플러스 에디션'에서 '애니모드 갤럭시S5 뷰 플립 커버&케이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체험 이벤트에 당첨된 조효신 님의 체험기를 공개한다. 트렌드잇은 매월 1일 발행하며, 이벤트 및 쇼핑정보로 구성된 부록 '플러스 에디션'은 매월 10일 발행한다. 트렌드잇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탭진 앱,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편집자주>

 

상품은 케이스와 시크릿 북이라는 작은 책자로 상당히 심플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케이스를 처음 만져보았을 때는 상당히 푹신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개인적으로 폰은 얇고 심플하게 쓰는 것을 좋아하는데 배터리 커버와 교체하는 일체형 케이스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또한 케이스가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보통 휴대폰을 사용할 때의 딱딱함과는 달리 새로운 기분이었다.

 

 

애니모드 케이스의 장점인 ‘애니모드 뷰’라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사용하니 기존의 잠금 화면과는 다른 애니모드 자체의 특별한 커버뷰를 사용할 수 있었다. 정품 케이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들과 유사한 기능들(시간을 본다거나 뮤직플레이어 컨트롤, 날씨)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애니모드 뷰 앱을 잘 활용하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큰 장점이 있는 케이스인 것 같았다.

 

 

정리 / 김윤경 기자 vvvllv@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