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신곡 'Fantastic'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사진='판타스틱' 티저 영상 캡처)

 

슈퍼주니어 멤버 헨리의 신곡 'Fantasti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헨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Fantastic'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헨리는 전자바이올린을 연주하며 화려하고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음악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헨리의 바이올린 실력은 SBS '스타킹'을 비롯한 여러 방송에서 입증된 바 있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에는 EXO의 찬열, 인피니트 호야, SMROOKIES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호흡을 맞춘 곡들도 수록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헨리의 미니앨범 2집 'Fantastic'은 오는 14일 발매되며, 이에 앞선 13일 오후 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선공개된다.

 

한편 헨리의 신곡 'Fantastic' 뮤비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헨리 Fantastic, 멋지다", "헨리 Fantastic, 구멍병사가 상남자로 돌아왔네", "헨리 Fantastic, 역시 음악천재", "헨리 Fantastic, 고문관인줄 알았는데 수컷냄새 물씬"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