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기자] 다나와가 자사의 자동차 섹션인 ‘다나와 자동차’ 내 ‘카&썰’ 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썰은 자동차 관련 핫 이슈를 주제로 사용자들이 직접 투표와 의견 댓글을 달고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매주 변경되는 자동차 최신 이슈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사용자들의 솔직한 의견과 실사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다나와 자동차는 신차 견적, 중고차 가격비교, 할부 금융 상품과 자동차 용품 가격비교, 시승기 등 자동차 관련 정보를 총 망라해 제공하고 있으며, 자동차 파워블로거들과의 제휴를 통해 양질의 시승기, 리뷰 등 정보 콘텐츠 강화에 힘써왔다.

 

다나와 관계자는 “이번 ‘카&썰’ 서비스를 통해 실사용자 중심의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 교류의 기회가 늘어날 것”이라며 “일방적이고 평준화된 정보 제공 수준을 넘어 고객 중심의 유용한 콘텐츠, 차별화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카&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자동차 핫이슈 투표’와 ‘썰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6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주유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나와 자동차(auto.danaw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다나와 자동차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