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노동균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가 레노버 노트북 구매 시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을 증정하는 ‘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은 행사기간 동안 G마켓, 옥션, 11번가 신세계몰, H몰 컴퓨존에서 레노버 노트북을 구매하고 사은품 신청 페이지에서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각각 선착순 300명, 500명에게 물놀이 보트와 아이스박스를 증정한다.

 

▲ 한국레노버가 ‘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레노버)

 

또한 9월 30일까지 액세서리를 제외한 레노버 제품을 구입하고, 레노버 클럽에 등록하면 선착순 2000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G마켓, 옥션, 11번가에서는 최대 8%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컴퓨존에서는 씽크패드 제품을 대상으로 1만원 적립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제품에 따라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레노버 정품 가방, 1년 추가 보증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레노버 노트북 써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클럽(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