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올림푸스한국 자회사 비첸비앤아이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www.miodio.co.kr)는 9월 21일까지 미오디오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오디오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과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5명에게는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 PEN과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최고급 미오디오 포토앨범 등 경품이 제공된다.

 

구매왕 1명은 사진 인화나 포토북 제작 등 미오디오 상품을 구매한 금액과 이벤트 참여 포인트를 합산해 선정된다. 이벤트 참여 포인트 적립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게시판에 즐거웠던 여름 휴가에 관련된 글을 올리면 되며, 참여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구매왕을 비롯한 이벤트 당첨자는 9월 25일 미오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OL.jpg

▲올림푸스, 미오디오 여름 프로모션 (사진=올림푸스한국)

 

미오디오의 대표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3X5인치 크기로 인화 시 기존 장당 200원에서 특별할인가인 99원에 이용 가능하다. 그 외 다양한 포토북, 포토앨범, 액자패키지 상품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훈 비첸비앤아이 미오디오 팀장은 “미오디오의 다양한 포토 상품을 통해 즐거웠던 여름 휴가의 소중한 기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