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일정을 24일 공개했다.

 

넥슨은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진행되는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통해 스토리에 따른 던전 플레이 및 AOS모드 등 클로저스 주요 콘텐츠를 공개한다. 또 서버 및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테스터 모집은 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13일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  (사진=넥슨) 

 

한편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는 지난 6월 사전 모집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에서 현대적인 배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활용한 던전 플레이 등 독특한 게임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당시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의 재미를 선사했으며,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그리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강남역, 역삼동, 논현동 등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특이하고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은 클로저스만이 지닌 강점으로 꼽혔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