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최용석] 에이수스(ASUS)의 국내 유통사 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에스티컴)가 에이수스 Z97 ROG 모델의 최상위급 모델인 ‘MAXIMUS VII FORMULA/WATCH DOGS’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에이수스 Z97 ROG MAXIMUS VII FORMULA/WATCH DOGS (사진=에스티컴)

 

MAXIMUS VII FORMULA는 에이수스의 Z97 ROG 모델중 상위 모델로 4세대 ‘하스웰’ ‘하스웰 리프레시’ ‘데빌스 캐년’ 프로세서와 5세대 ‘브로드웰’ 프로세서를 지원한다.

 

특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백플레이트와 전면 커버가 적용됐으며, 전원부 히트싱크는 수냉 방식 쿨링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또 노이즈를 최소화하기 위한 EMI 커버와 음질 향상을 위한 WIMA사의 필름 캐페시터를 적용해 내장사운드의 품질을 높였다.

 

그 외에도 무선 802.11b/g/n/ac 및 Bluetooth V4.0 모듈을 제공해 무선 네트워크 구성이 가능하며, 최신 게임인 ‘와치 독(WATCH DOGS)’을 번들로 제공한다.

 

한편, 에스티컴은 MAXIMUS VII FORMULA을 비롯해 에이수스 Z97 및 H97 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게임 'NAL온라인' 1만원 캐쉬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최용석 기자 r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