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의 I'm In Lov 뮤직비디오 (사진=해당 유튜브 영상 캡처)

 

 

시크릿 전효성이 도발포즈의 사진과 함께 뮤비 100만 돌파 공약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전효성은 자신의 트위터에 "깜짝공약♡ 이번주 일요일까지  #시크릿 I'm In Love M/V 조회수 100만돌파 시 정말 특별한 버젼의 미공개 뮤비공개♡"라며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시크릿 새로운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만 돌파하면 미공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시크릿 전효성이 공약으로 내건 <I'm In Love>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2일 04시 기준 143,794건이다. 주말까지 100만 조회가 가능할까? 유튜브 게시글에는 400여 건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전효성의 특별한 공약 (사진=전효성 트위터)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그렇지만 전혀성이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한 사진이 도발을 부르는 눈빛을 보내고 있어 미공개 뮤비에 대한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강력한 눈빛의 전효성은 블랙 가죽 원피스에 짙은 스모키로 눈빛을 강조하고 부시시한 웨이브 머리로 도발적인 섹시함을 강조했다.

 

전효성의 100만 돌파 공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효성, 100만 돌파 공약 사진 보니 도발적인 눈빛에 완전 끌리네",  "전효성 미공개 뮤비 꼭 보고 싶다", "전효성, 완전 베이글녀네", "전효성이 특별하다고 했으니 기대해도 좋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IT조선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