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글로벌유아용품전문업체 쁘레베베의 페도라(대표 정세훈)가 쌍용자동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참가 고객에게 카시트 대여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페도라는 쌍용자동차와 함께하는 키즈 세이프티(Kids Safe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시트 무상 대여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고객 대상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하며, 사전 신청 시 행사 기간 내 페도라 카시트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대 50팀 선정 예정이며 체험 고객에게는 카시트 50% 할인 구매 특전이 주어진다. 대여 신청은 8월 8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6일이다.

 

▲ 쌍용자동차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에 무상 대여되는 카시트들(사진=페도라)

 

대여 제품은 ▲페도라 C0 인펀트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4ISOFIX 카시트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등으로 아이 연령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쌍용자동차 패밀리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은 콘서트와 오토캠핑을 접목한 고객 이벤트로 9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충남 태안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페도라는 단독 홍보 부스를 운영해 유모차, 카시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페도라는 육아에 엄마와 가족에게 1박 2일의 휴식을 제공하는 ‘베베홀리데이 캠핑 편’ 참여 가족도 모집 중이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