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세피앙이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7일간 세피앙몰(www.safian.co.kr)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브라이택스 카시트, 유모차를 비롯해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호크 맨하탄 유모차, 미니버기 유모차 등 전 세계 엄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맥클라렌의 디럭스 유모차 ‘테크노XT(TechnoXT)’는 40% 할인된 가격에, 절충형 유모차 ‘퀘스트스포츠(QuestSport)’는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고급스런 디자인으로 유명한 '페투니아 피클 바텀' 기저귀 가방, 국 민유아식탁의자로 불리는 호크 베타  식타의자 등을 선보인다.

 

▲ 세피앙몰에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개최한다.(사진=세피앙)

 

유모차의 이동성과 카시트의 안전성을 하나로 묶은 특별 세트도 있다. 지난 2월 출시된 오르빗베이비 유모차 ‘G3’를 브라이택스 카시트 ‘플래티넘 SICT’, ‘메리디안 T&A’와 각각 패키지로 구성해 30% 할인된 특가에 제공한다.  

 

세피앙 마케팅팀 담당자는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이 더 좋은 혜택으로 다양한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세피앙은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기념해 카카오스토리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피앙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에 접속해 온라인 베이비페어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고,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세피앙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통해 5% 추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