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박철현]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가 개발한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이하 소오강호)’을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22일 밝혔다.  

 

소오강호는 대중에게 잘 알려진 김용 원작 소설 ‘소오강호’를 배경으로 한 클라이언트 기반 무협 MMORPG로, 시네마틱 연출 기법을 통해 캐릭터의 동작 및 배경 등 무협게임 특유의 현실성과 몰입도를 강조했다.  

 

▲ 소오강호 (사진=IMI)

 

특히 소요, 아미, 소림 등 소설 속에 등장하는 10대 문파 각각의 무공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퀘스트 진행은 물론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및 염색, 자수 등으로 자신만의 캐릭터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매니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소오강호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게임캐시 추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매니아를 통해 소오강호 플레이 및 결제 시, 결제한 (게임매니아)게임캐시의 20%를 추가로 지급한다.

 

‘소오강호’의 게임 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www.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