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유진상] 한국주니퍼네트웍스(대표 채기병)와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지난 28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고객 대상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는 200여명의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고객이 참석했으며 ‘안정적이고(Reliable), 단순하며(Simple), 스마트(Smart)한 네트워크’라는 슬로건으로 고객이 주니퍼네트웍스의 ‘온 엔터프라이즈(On Enterprise)’ 솔루션을 통해 어떻게 스마트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 중점적으로 소개됐다.

 

이번 행사는 ▲주니퍼네트웍스의 이노베이션 스토리 ▲차세대 보안의 의미와 주니퍼 대응 솔루션 ▲ 차세대 네트워크를 위한 주니퍼 스위치 솔루션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및 보안관제 등 세션과 휴식시간에 주니퍼네트웍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전시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박준회 한국주니퍼네트웍스 파트너&커머셜 본부  상무는 “이번 ‘주니퍼네트웍스 솔루션 데이’에는 고객들이 원하는 최신 IT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고, IT 조직이 직면하고 있는 사용자와 디바이스들의 끊임없는 변화에 대해 효율적으로 대응 가능한 주니퍼네트웍스의 온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상세히 소개됐다”고 말했다.

 

유진상 기자 jinsang@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