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이상훈] LG전자는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안마의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는 ‘추석맞이 1+1 페스티벌’을 9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추석맞이 1+1 페스티벌’ 기간 중 전국 LG베스트샵에서 LG 안마의자 2대를 렌탈할 경우에 총 78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LG 안마의자는 렌탈 가능한 제품이면 모두 할인 받을 수 있다. BM110RBR 모델의 경우, 기존 요금제의 월 렌탈비는 5만 4900원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면 추가로 렌탈한 제품에 대해서는 3만 4900원에 렌탈이 가능해진다.

 

 

▲ LG전자가 9월 한 달간 안마의자 2대를 렌탈하면 매월 2만원씩 렌탈비를 할인해준다.(사진=LG전자)

 

LG전자 관계자는 “부모님을 위한 추석 효도 선물로 안마의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LG 안마의자 'BM110RBR'(사진=LG전자)

 

LG 안마의자(모델명 BM110RBR)는 가장 편안한 자세로 누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전문 안마사 마사지 기법과 동일한 마사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엄지손가락과 주먹 역할을 하는 안마볼 주무르기와 감싸고 누르는 손바닥 역할을 하는 에어셀(Air cell) 주무르기, 지압, 두드르기, 롤링, 입체 마사지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이상훈 기자 hifidelity@chosunbiz.com